가을엔 근교로 캠핑 가자! 경기도 캠핑장 BEST 3

0
662

가을에는 할 수 있는 것, 먹을 수 있는 것이 많아 더욱 풍성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여행객이 많아 한적한 여행지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요. 멀리 가면 갈수록 여독이 쌓여 여행 후엔 골골대기 마련입니다. 이동시간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경기도 근교 캠핑장 세 곳을 알아봤습니다.

1. 근교인데다 가을 단풍까지! ‘몬테비얀코 캠핑장’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이곳은 국망봉 산 밑에 있어 산림을 볼 수 있고 규모가 굉장히 넓어 사이트 간의 간격 또한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가을엔 산림이 단풍으로 물들어 더욱 예쁜 가을 분위기를 즐기며 캠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트가 100개가 넘어 많은 여행객을 수용할 수 있는 만큼 화장실, 개수대, 샤워시설 등 기본적인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 뚜벅이도 가능! ‘가평 자라섬 캠핑장’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이곳은 경춘선 가평역에서 약 2km 남짓한 거리에 있어 자동차가 없어도 다녀올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접근성에 있어서 가장 편하기 때문에 뚜벅이에게 추천합니다. 북한강변 바로 옆에 있기도 해 아름다운 강 뷰를 볼 수도 있고 오토캠핑장과 카라반이 함께 있어 캠핑 장비가 없을 경우 카라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토캠핑장 부근에는 꽃이 가득한 정원이 있어 백일홍, 코스모스 등 가을에 피는 꽃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자체에서 관리하는 캠핑장이기 때문에 저렴한 편이며 기본 시설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

3. 주말농장도 하도 캠핑도 하고! ‘씨알 농장 캠핑장’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이곳은 무려 5만여 평에 이르는 부지인데요. 드넓은 부지중 대부분은 주말농장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농장 외의 부지는 모두 야영지로 편하게 캠핑을 즐기면 된다고 하는데요.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이고 캠핑장 한가운데에는 저수지가 있어 연꽃, 물고기 등 자연을 보며 물멍까지 할 수 있습니다. 숲이 빽빽하게 우거져 있어 여름에는 그늘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진다고 하며 겨울 또한 눈이 쌓이면 절경이라고 해 사계절 내내 찾기 좋은 캠핑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