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린이에게 추천하는 감성 캠핑 장비

0
955

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끝나가고 캠핑의 계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높고 맑은 하늘 아래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 캠핑을 떠나려면 기본 장비부터 준비해야 하는데요. 좀 더 힐링에 중점을 둔 ‘감성 캠핑’을 즐기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1.피크닉 매트 (배경 천)

텐트를 바꾸기는 쉽지 않지만 피크닉 매트를 여러 장 구비해두면 간단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눈으로도 즐기지만 사진을 찍을 때 배경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어 다양한 종류가 있으면 좋습니다. 재질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기도 하고 레이스 천을 준비하면 사진촬영에 도움이 됩니다. 푹신한 에어매트를 밑에 깔면 일석이조! 필요에 따라 방수가 되는 피크닉 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랜턴 (조명)

탁탁 튀는 소리를 들으며 보는 불멍도 좋지만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랜턴도 감성 캠핑의 필수품입니다. 요즘엔 안전하게 전기로 사용하는 랜턴이 많은데요. 실제 불이 일렁이는 듯한 효과까지 들어간 랜턴이 인기입니다. 충전도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은 LED 충전식 랜턴을 추천합니다. 혹은 건전지로 사용하는 가랜드식 소형 전구도 하나만 있어도 감성 캠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텐트 앞에 걸어두거나 테이블에 올려만 두어도 파티 분위기가 날 거예요.

3.우드 쉘프

잡동사니를 욱여넣듯 캠핑 박스를 챙기고 캠핑장에서 캠핑 박스를 선반 삼기도 하고 식탁으로 쓰기도 하셨다면 우드 쉘프를 장만하셔야겠습니다. 답답해 보이는 데다가 계속해서 열었다 닫았다 반복해야 하는 것에 비해 우드 쉘프는 높이 조절, 수납, 접이식 등이 있어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언뜻 보면 캠핑 장비로 보이지 않을 만큼 감성적인 디자인의 우드 쉘프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